아이큐어, 통합 정기구독 플랫폼 '모두의구독' 론칭

아이큐어의 정보통신기술(ICT) 자회사 한국구독경제서비스와 복지서비스 기업 이지웰이 판매 제품을 구독 상품화해 회원들에 제공하는 통합정기구독서비스 플랫폼 ‘모두의구독’을 25일 론칭한다.


이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내면 매달 자동차를 보증금, 보험료, 수수료 없이 간편 결제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생필품, 건강기능식, 화장품, 영화, 전자책, 음악, 식품, 애완용품, 꽃 배달, 다이어트, 과일, 생수, 의류, 양말, 여성용품, 도시락, 커피, 베이커리, 건강관리, 칫솔, 면도기 등의 다양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복지포인트 및 신용카드로 이용 할 수 있다. 


이지웰 복지몰 구독서비스 외에도 일반 고객들도 간편 가입 및 결제를 통해 구독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B2C용 웹과 애플리케이션(APP) ‘모두의구독’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25일 동시 론칭 및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협력사 엔씨지글로벌과 기술제휴를 통해 V-커머스용 모바일 라이브 홈쇼핑도 내년 초 추가 탑재해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콘텐트를 제작, 여러 방송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모바일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소기업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한국구독경제서비스는 지자체 구독서비스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지사를 23일 설립하며, 현재 제주도 내 기업 온라인 판로 개척 지원사업을 제주테크노파크(JTP)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