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새해맞이 행사 '헬로 2021' 진행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가 31일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새해맞이 행사 ‘헬로 2021(Hello 2021)’를 개최한다.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북남미, 영국, 일본, 인도 각 지역의 특색과 시간대에 맞추어 구성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음악 아티스트, 2020년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시청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파티를 비롯해 올해의 유튜브 트렌드를 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각 지역의 시간대에 맞춰 참석자와 시청자가 함께 하는 새해 카운트다운도 진행된다. 북남미 지역에서는 팝가수 두아 리파(Dua Lipa)와 지난해 유튜브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2위에 오른 호세 발빈(J Balvin), 배우 매튜 매커너히(Matthew McConaughey)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현지 시간 기준  31일 10시 30분(태평양 표준시) 유튜브 오리지널 채널에서 방송된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헬로 2021 코리아’는 31일 오후 11시부터 유튜브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코미디언 양세찬과 황제성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낄낄상회, 테스터 훈, 바밍타이거(Balming Tiger), 꿀꿀선아, 산적TV 밥굽남, 말왕TV, 카피추, 빠더너스, 옥상달빛 등  한 해 동안 구독자들에게 에너지와 웃음을 전한 여러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