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미국을 달군 최고의 IT 기기는- ②

 

15. 구글TV & 구글 크롬캐스트
로쿠 플레이어는 아직 HBO맥스를 지원하지 않지만, 구글의 새로운 크롬캐스트는 이를 지원한다. 또 서비스 전반에 걸쳐 콘텐트를 추천하는 깨끗하고 재설계된 홈페이지가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새로운 4K 스트리밍 스틱이 리모컨과 함께 제공된다. 전용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을 사용해 채널을 전환하거나 음성으로 배우 퀴즈를 발견 할 수 있다.

 

16. 자브라 엘리트 85t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
에어팟은 아이폰 사용자만을 위한 것이지만 Elite 85t 이어버드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두 가지 오디오 모드가 있어 소리를 내어 통화 중에 소리를 지르지 않아도 된다. 소음 제거 기능이 켜진 상태에서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동안 착용할 수있을 만큼 작고 편하다.

 

17. 루델라 리얼프레임 스마트 양초
원격 제어 자체 조명 촛불은 사용자들의 흥미를 끈다. 왁스를 태우는 양초가 아니라 재충전 가능한 연료통이 있는 왁스 실린더 램프로 각각 약 100시간 지속된다. 또 내부 타이머가 끝날 때 어린이 보호 리모컨으로 전원을 제어할 수 있고, 넘어지거나 손이 불꽃에 닿는 것을 감지해 자동으로 꺼진다. 

 

18. 버라이즌 기즈모와치2 키드 트렉커
부모들은 아이들의 동선을 추적하고 소통하고 싶지만 수단이 매끄럽지 못하다. 스마트폰 슬로프에 대한 두려움은 현실이다. 버라이즌의 새로운 기즈모와치는 GPS 추적 및 안전한 앱 기반 메시징과 사전 설정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을 갖춘이 시계다. 또 걸음 수 카운터, 알람 시계 기능이 있다. 

 

19. 렉손 오블리오 전화 살균·충전기
자외선으로 스마트폰을 목욕시켜 살균하고 충전하는 Qi 호환 무선 충전기다. 스탠드 꽃병처럼 생긴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 DIY 스마트 자전거 키트
차고의 먼지 쌓인 낡은 자전거를 아날로그 트레이너와 몇 개의 센서가 있는 네트워크 운동 기계로 바꿀 수 있다. 즈위프트 앱은 스마트폰을 자전거에 장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실내 및 실외 라이딩에 이상적인 쿼드락 보호 케이스다. 구독형 제품이다. 

 

21. 엡손 에픽비전 EF12 스트리밍 레이저 프로젝터
휴대용 본체와 고화질 레이저 프로젝션 시스템을 통해 집은 물론 야외에서도 영화관 느낌을 재현한다. 최대 150인치의 대각선 화면을 생성 할 수 있다. 추가 스피커 없이도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야마하 사운드가 있다. 안드로이드TV가 내장돼 있어 HBO맥스와 디즈니플러스 등 거의 모든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 재생할 수 있다. 

 

22. 애플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는 새로운 디자인과 편리한 전원 버튼, 터치 ID 지문 인식기를 위해 두꺼운 테두리와 홈 버튼을 벗어났다. 더 큰 액세서리 에코 시스템으로 iPad를 여는 USB-C 포트와 수십 개의 사파리 탭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다. 적은 비용으로 프로의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23. 로쿠 스트림바
4K 스트리밍 장치와 TV용 돌비오디오 사운드 바이다. 애플의 에어플레이 2호와 호환된다. 아이폰 또는 맥 앱에서 TV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스트림바는 설정이 간단하며 좋아하는 거의 모든 앱이 있다. 자동으로 광고 볼륨을 낮추고 음성의 명확성을 높이는 등 스마트 기능이 있다. 

 

 

24. 리마커블2 읽기 및 쓰기 태블릿
리마커블의 태블릿PC는 종이와 같은 저항을 가진 무광택 디스플레이로 문제를 해결하는 전자 잉크 태블릿이다. 약 10만 페이지에 해당하는 태블릿의 8GB 내부 저장 공간은 부피가 큰 노트북보다 훨씬 더 많은 용량을 저장할 수 있다. 그리고 무게가 450그램도 안 되고 두께는 4.7mm에 불과하다. 크롬 플러그인은 컴퓨터의 긴 기사를 포팅하고 데스크톱 앱은 와이파이를 통해 PDF를 기기로 빠르게 보낼 수 있습니다.

 

25. 애플와치 솔로 루프 밴드
애플와치 시리즈6는 신축성있는 솔로루프 밴드를 통해 기존 애플와치도 새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고무 또는 천 조각 하나가 손 위로 미끄러 져 손목을 편안하고 편안하게 감싸준다. 귀찮은 걸쇠나 버클이 없으며 5만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26. 델 XPS 13
윈도10용 노트북으로 델 XPS 13는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13인치 화면을 적용해 인텔칩, 터치스크린 확대, 확장 된 트랙패드, 엣지 투 엣지 키보드로 향상됐다. 컴팩트 한 디자인에도 충전으로 10시간 이상 지속된다. 

 

27. 마스크폰
마스크폰은 성가신 마스크와 이어폰 간에 충돌 문제를 해결한다. 스트랩에 부착된 이어 버드는 걷거나 달릴 때 귀에 단단히 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