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브레인즈컴퍼니로 새사명·CI 발표

 

브레인즈컴퍼니가 원래 사명 '브레인즈스퀘어'의 애칭인 '브레인즈'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좀 더 쉬운 사명으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증진을 도모하고자 개명했다.

새로운 로고는 브레인즈컴퍼니를 상징하는 알파벳 B를 프레임 삼아 정사각형의 공간을 창 형태로 만들었다. 이는 브레인즈컴퍼니가 제공하고자 하는 '통찰력 있게 세상을 보는 창'을 상징한 것이다. 밝은 블루 색상을 채용해 한층 더 신뢰감 있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반영했다.

이와 함께 브레인즈컴퍼니는 새로운 미션으로 '세상을 위한 통찰'(insights for the world)을 정했다. 이는 당사의 주사업인 IT인프라 통합 관리뿐 아니라 앞으로 새롭게 확장해 갈 모든 사업 영역에서 언제나 의미 있는 통찰력으로 가치를 전달하는 혁신적인 기업이 되고자 하는 취지이다.

강선근 브레인즈컴퍼니 대표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브레인즈컴퍼니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환점에 서 있다"며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들을 기반으로, 새로운 기분으로 또 다른 20년을 열심히 뛰겠다는 다짐을 담아 새로운 CI를 만들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