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인픽스에 삼성바이오로직스 가상전시관 구축

 

 


아카마이코리아는 미디어 컨버전스 에이전시 인픽스가 아카마이 '비디오 매니저'(Video Manager)와 '다운로드 딜리버리'(Download Delivery)를 기반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 VR 페이지를 구축했다고 8d일 밝혔다. 인픽스는 아카마이 웹 성능 솔루션을 통해 엔드유저에게 고성능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인픽스는 다양한 비즈니스의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고 엔드 유저를 중심으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기업이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고용량의 콘텐츠를 품질 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인픽스는 디지털 환경에서 성공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카마이 비디오 매니저와 다운로드 딜리버리를 도입했다.
 

인픽스는 비디오 매니저와 다운로드 딜리버리를 활용해 VR 영상을 포함한 고객 홍보 영상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온라인 행사를 지원했다. 최근에는 세계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 행사인 ‘바이오 디지털 2020’에 삼성바이오로직스 가상전시관을 구축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가상전시관 방문객은 ‘리소스 라이브러리’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한 정보가 담긴 대용량 파일을 지연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어디서든 어떤 디바이스로도 최적화된 VR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비디오 매니저는 모든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에 가장 적합한 품질, 포맷, 크기 조합으로 비디오를 지능적으로 최적화하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웹 환경에 맞게 비디오를 자동으로 전환해 비디오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함으로써 용량은 최대한 줄이면서도 최고 수준의 품질로 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