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SIM GE', 세계 유명대학 학위취득 프로그램 제공


 
싱가포르 사립 교육기관 ‘SIM GE(SIM Global Education)’은 호주, 미국, 영국, 유럽 등의 상위권 대학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초국가교육(TNE)을 통해 세계 유명대학 학위 취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 세계 유수의 명문대학들이 있는 영국, 미국, 프랑스, 호주와 같은 나라에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해외 유학시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꿈꾸는 일이다. 하지만 이러한 나라에서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높은 학비와 생활비 등 적지 않은 비용이 들어간다.

 
때문에 최근에는 초국가교육(Transnational Education, TNE) 프로그램을 이용해 상대적으로 생활비가 적게 들면서 세계 명문대학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싱가포르와 같은 영어권 국가에서의 유학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고의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싱가포르는 다양한 국가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거주하는 국제적인 도시 국가로,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인맥 형성에 유리하고, 공용어가 영어이기 때문에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는 신생 기업에서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계 최고의 업계 플레이어가 위치하고 있다. 7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을 포함해 3만7000여 개 이상의 국제 기업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어 졸업 후 세계적인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