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케일리,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비푸머'스와 MOU 체결


 
비건더마 브랜드 제니케일리가 10일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비푸머스와 포괄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니케일리는 화장품의 신규 카테고리인 ‘비건더마’ 시장을 개척하는 브랜드다. 탁월한 품질의 제품과 전략적 마케팅으로 올해 와디즈 펀딩 성공, 신세계면세점 입점, 베트남 수출 등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비푸머스는 국내 대표 향수 브랜드다.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고 전문 조향사의 차별화된 원료관리로 보존율을 극대화해 대중적이면서도 특별한 향을 만들고 있다. 코엑스 전시, 용산 아이파크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으로 전문성을 입증한 비푸머스는 최근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외연을 넓히고 있다.
 

이번 포괄적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가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외 유통채널을 강화하고 양사가 보유한 개발,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제품 론칭과 판매는 물론 공격적인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제니케일리 관계자는 “비푸머스는 국내 최고의 조향사들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라며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제니케일리 향의 고급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가 선보일 신규 기획제품은 2021년 론칭할 계획이고 시장확대 및 판매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