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벤처스 ‘2019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정 육성 사업 IR 데모데이’ 성료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가 9일 부산 해운대 센탑 1층 창업카페에서 ‘2019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정 육성 사업 IR 데모데이’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 행사는 유망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을 발굴해 초기창업 전 단계를 집중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해양대학교가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국해양대학교 산학협력단의 협력기관이기도 한  시리즈벤처스는 올 상반기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9개월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1:1 멘토링을 통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해왔다. 
 

9일 IR 데모데이에는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정 육성 사업의 유망 스타트업인 씨에이랩, 에이케이컴즈랩, 킥더허들, 램앰제로, 코아이, 해양드론기술 총 6개사 및 심사위원 5명이 참석했다. IR 투자 발표회에 참가한 6개 기업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부산연구개발특구 입주 지원, 정부지원 사업 및 VC 투자 연계지원, 최대 4억원 투자 집행 및 평가를 통한 시제품 제작비(최대 400만원)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곽성욱 시리즈벤처스 대표는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정 육성 사업에 선정된 6개 기업과 지난 상반기 1:1 멘토링을 진행하며 팀의 열정과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을 확인했다”라며 “향후 기업의 비즈니스적 역량을 더욱 개발하고 자금조달 등 실질적인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밀착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