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자율주행모빌리티쇼, 대학생들 기자단 모집

관련 스타트업 탐방등 통해 취재 및 홍보활동 수행

 

자율주행 모빌리티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글로 쓸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이 공동 주관하는 '제4회 판교자율주행모빌리티쇼'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율주행 모빌리티 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자단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자율주행 모빌리티 산업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이며, 취재 콘텐츠와 영상 제작, 총 2개 부문으로 15명을 모집한다. 지원은 판교자율주행모빌리티쇼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사무국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선발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해 비대면 면접으로 진행된다.

 

기자단은 이달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1개월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코로나19를 대응하기 위한 산업별 맞춤형 비대면 자율주행 모빌리티 시연회 ▲자율주행 모빌리티 스타트업 및 기업 ▲판교자율주행모빌리티쇼 프로그램 및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해 취재, 콘텐츠 제작 등의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선발된 기자단이 모든 미션활동을 수행한 경우에는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경기도지사 표창이 수여된다.


한편 제 4회 판교자율주행모빌리티쇼는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총 사흘간 판교제1테크노밸리 일원 및 경기기업성장센터에서 진행한다.